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 출시

흡수율 높은 초저분자 콜라겐 1개 앰플당 3000mg 함유, 마시는 고함량 콜라겐 앰플

식약일보 | 입력 : 2016/06/10 [13:29]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
(VITALBEAUTIE)가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숙면을 도와주는 나이트 리페어 기능을 강화시킨 슈퍼콜라겐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은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 앰플로, 아모레퍼시픽의 지속적인 연구로 탄생한 저분자 콜라겐 3000mg을 한 앰플에 담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점 원료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는 기존 콜라겐 중에서도 분자량이 더욱 작고 흡수율이 높아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충전해줘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슈퍼콜라겐은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는 수면 장애를 개선하고 숙면을 도와주는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분말(GABA)’을 함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산균 녹차 발표 추출분말(GABA)’은 녹차, 현미, 버섯 등에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 종류의 일종으로 숙면, 릴렉싱,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는 천연 소재이다. 특히, 콜라겐과 함께 섭취할 시 피부 회복 및 재생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름철, 무더워진 날씨로 불면증이나 수면 장애로 인해 피부 노화 가속화가 진행되면 콜라겐의 체내 합성이 줄어들게 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칙칙해지기 쉽다. 평소 피부 노화나 촉촉한 피부 균형 개선을 원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한다. 앰플 형태로 되어 있어 하루 1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잠들기 1~2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4천만 회분 계약체결 성공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