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6가지 씨앗 영양 담은 “뉴컬러 인리칭 클렌징 오일” 출시

헤이즐넛, 마카다미아넛, 사과씨, 호호바씨 등 6가지 씨앗 추출 오일 주원료로 사용

식약일보 | 입력 : 2016/05/24 [13:13]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 마이크 켈러)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는 6가지 씨앗 추출 오일을 주원료로 담은 뉴컬러 인리칭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19() 밝혔다.

 

뉴컬러 인리칭 클렌징 오일은 헤이즐넛, 마카다미아넛, 사과씨, 호호바씨, 피스타치오, 홍화씨 등 씨앗에서 추출한 6가지 씨앗 추출 오일의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다.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 주는 마카다미아 넛 오일과 과도한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과씨 오일이 대표적이다. 피부에 도움이 되는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갖춰 피부 잔여물을 남김없이 제거하는 것은 물론 세정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프루프를 비롯한 두꺼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의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하는 딥 클렌징제품으로 카모마일, 녹차, 마시멜로 뿌리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찬물에도 쉽게 유화되어 편리하게 세안을 마무리할 수 있다. 용량은 200ml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3만원대다.

 

아울러 뉴스킨은 클렌징 오일을 출시하며 뉴컬러 라이트샤인 디자이닝 리퀴드 아이라이너도 함께 선보였다. 흑미, 참깨, 검정콩, 블랙베리 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블랙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속눈썹 모근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의 드로잉으로 끊김 없이 연출되며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된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2종 모두 2만 원대다.

 

뉴컬러 관계자는 메이크업 브랜드인 뉴컬러의 모든 제품은 스킨케어 제품과 동일하게 피부에 유익한 성분을 충분히 함유하고 있다“‘뉴컬러 인리칭 클렌징 오일은 세안 과정에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영양 성분에 신경 썼고 뉴컬러 라이트샤인 디자이닝 리퀴드 아이라이너에도 블랙 콤플렉스 성분을 넣어 눈화장 시 신경 쓰기 어려운 속눈썹 모근 건강까지 섬세하게 챙겼다고 설명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4천만 회분 계약체결 성공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