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브랜드 GNC, 넥센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계약 체결

매월 ‘이달의 GNC 선수’ 선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할 예정

식약일보 | 입력 : 2016/04/12 [13:39]

 


동원
F&B(대표이사 김재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로 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GNC12() 넥센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 돔에서 2016년 정규 시즌 넥센 히어로즈를 공식 후원하는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체결식은 동원F&B 송주영 건강식품사업부장과 넥센 히어로즈 하현수 마케팅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GNC는 넥센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의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하기로 했다.

 

GNC는 이번 시즌 동안 유청단백질, 종합비타민, 글루코사민, 크레아틴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게 되며, 강화된 도핑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제품들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매월 선수 1인을 이달의 GNC 선수로 선정해 GNC 제품을 추가로 전달하고, 지역 유통점과 GNC 공식 블로그를 통해 넥센 히어로즈 선수가 추천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 송주영 건강식품사업부장은 최근 돌풍의 주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넥센 히어로즈 선수단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넥센 히어로즈 하현수 마케팅 팀장은 세계적인 건강식품브랜드 GNC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GNC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 선수들의 건강 파트너로서 구단 전체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2017 뉴욕식품박람회(Fancy Food Show) 참가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