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협회, 홍순욱 前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신임 상근부회장 선임

“의료기기산업 관련 정부·유관기관과 긴밀하게 협력 회원사 성장에 기여”

식약일보 | 입력 : 2016/03/28 [15:18]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회장 황휘)는 최근 임시이사회를 통해 신임 상근부회장에 홍순욱 전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을 선임했다.

 

신임 홍순욱 상근부회장은 41일부터 3년 임기동안 협회 사무처를 총괄하면서, 회원사 및 의료기기업계 발전에 필요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국내 의료기기산업의 위상을 제고하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신임 홍순욱 상근부회장은 중앙대학교 약학대학을 나와 1983년 보건복지부 마약과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1998년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 옮겨, 식약청 의약품안전정책과장, 의료기기안전정책과장, 감사담당관, 대전지방식약청장 등 요직을 지낸 후 식약처 바이오생약국장으로 2014년 공직생활을 마감했다. 신임 홍순욱 상근부회장은 특유의 친화력과 조직력으로 부서를 활성화시키는 등 행정능력에 있어 탁월하다고 정평이 나 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홍순욱 상근부회장이 다양한 행정 및 정책 수행경험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협회 황휘 회장과 임직원들과 함께 협회의 기능을 활성화하고 극대화해 회원사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임 홍순욱 상근부회장은 의료기기산업 발전을 위해 회원사 및 업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회원사에 대한 협회의 각종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는 한편, 정부를 포함한 유관기관과 교류·협력을 강화해 대외 활동을 실효성 있게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편집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농식품부 김현수장관,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농축산물 소비촉진 현장방문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