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생블랑쉬” 현대백화점(무역점) 팝업스토어 오픈 및 신제품 출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3/08 [15:05]
새해맞아 신제품 ‘호랑이 크림’ 첫 론칭

“생블랑쉬” 현대백화점(무역점) 팝업스토어 오픈 및 신제품 출시

새해맞아 신제품 ‘호랑이 크림’ 첫 론칭

식약일보 | 입력 : 2016/03/08 [15:05]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네트웍스
(대표 허승우)의 대표 브랜드 ‘SAINT BLANCHE(생블랑쉬)’가 새해를 맞아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팝업 시 SK, 에스디로더, 벨포트 등 쟁쟁한 브랜드와 함께 오픈한다.

 

에스디네트웍스는 지난해 1221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이번 현대백화점 특별 프로모션 행사에서 다시 한 번 SAINT BLANCHE(생블랑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디네트웍스는 SAINT BLANCHE(생블랑쉬)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SAINT BLANCHE(생블랑쉬)의 타임키트(TIME KIT)는 타임프리즈 에어브러쉬(TIMEFREEZE AIRBRUSH)와 타임캡슐 앰플(TIMECAPSULE AMPOULE)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의 바르는 방식이 아닌 분사 도포 방식을 도입한 신 개념 기능성 기초 화장품이다. 굴곡진 피부에도 빠진 곳 없이 도포가 가능하며, 분사 도포 방식이 손의 접촉을 피하게 해 줘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다.

 

SAINT BLANCHE(생블랑쉬)의 제품은 주름 개선, 미백, 리프팅, 보습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도록 만들어졌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3중 배합된 펩타이드가 피부에 빠르고 세밀하게 스며들어 피부 탄력 증진과 진정성 효과에 두각을 보인다.

 

특히 별도로 피부샵에서 관리를 받지 않아도 집에서 케어 받은 듯한 관리가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전문적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에스디네트웍스는 또한 코스메틱페어에서 호랑이 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다. 호랑이 크림은 SAINT BLANCHE(생블랑쉬)의 차기작으로 모든 사람들이 주름 개선, 보습, 미백 등 다양한 방면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디네트웍스는 호랑이 크림 출시 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SAINT BLANCHE(생블랑쉬)는 현재 해외(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우크라이나 등)에도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신세계백화점 및 롯데 라코스메띠끄편집샵, 에스테틱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SAINT BLANCHE(생블랑쉬) 직영 매장은 7월쯤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SAINT BLANCHE(생블랑쉬)는 다수의 유명한 연예인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에스디네트웍스는 SAINT BLANCHE(생블랑쉬) 직영 매장이 단순히 화장품만 구입하는 곳이 아닌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예술적 공간으로 탄생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