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루트로닉, 라셈드 제품 라인업 확대 ‘RS 앰플' 신규 출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5/10/05 [15:48]
레드와인 500병 분량의 항산화성분 앰플 한 병에 담아

루트로닉, 라셈드 제품 라인업 확대 ‘RS 앰플' 신규 출시

레드와인 500병 분량의 항산화성분 앰플 한 병에 담아

식약일보 | 입력 : 2015/10/05 [15:48]

 


피부
·성형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 기업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이 병·의원용 화장품 라셈드(LASEMD)익스클루시브(Exclusive) 라인을 추가 확대하며, 신제품으로 '라셈드 RS 앰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라셈드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제공 받는 병·의원용 화장품으로, 단순히 피부 ''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을 개선해 피부 스스로 본연의 힘과 생기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피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셈드 RS 앰플'은 포도, 오디, 땅콩, 라스베리 등 식물에서 발견되는 폴리페놀 계열의 항산화 물질인 '레스베라트롤'이 핵심 성분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레스베라트롤은 레드와인에 함유된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라셈드 RS 앰플에는 레드와인 약 500병 수준에 달하는 고함량의 유효성분이 포함됐다.

 

특히 라셈드 RS 앰플은 나노 공법을 적용해 레스베라트롤 핵심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 더욱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나노 공법은 산화되거나 파괴되기 쉬운 앰플의 유효성분을 아주 작은 나노 크기로 미립자화해서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기술이다. 또한, 합성 방부제나 산화 방지제, 살균 보존제, 색소 등 불필요한 성분은 전혀 들어있지 않고 피부가 좋아지는데 꼭 필요한 최소 성분만을 포함해 자극 없이 안전하게 피부 관리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RS 앰플 출시로, 기존 베이직 라인의 라셈드 앰플 3(VC, TA, VA)뿐 아니라 익스클루시브 라인까지 더해져 소비자는 모공이나 피부톤 등 각각의 피부고민에 따라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루트로닉은 오는 연말까지 라셈드 익스클루시브 라인 앰플을 추가로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루트로닉 임상연구 실장 구본철 나음피부과 원장은 "피부는 외부환경이나 유해요인들로 인해 미세하지만 지속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므로 평소 주름이나 늘어난 모공을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항산화 성분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된 라셈드 RS 앰플로 피부 자연적 회복능력을 활성화한다면 맑고, 밝고, 생기있는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