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물대신 알로에 베라사용 프리미엄 남성 그루 브랜드 “브리켈” 한국 론칭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5/09/15 [13:23]
남성들의 프리미엄 남성화장품에 대한 니즈에 초점 맞춰

물대신 알로에 베라사용 프리미엄 남성 그루 브랜드 “브리켈” 한국 론칭

남성들의 프리미엄 남성화장품에 대한 니즈에 초점 맞춰

식약일보 | 입력 : 2015/09/15 [13:23]

 


미국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리켈
(Brickell)의 한국 총판인 팀앤디스(대표 홍성진)9월 국내 최대 남성 그루밍 포털 앤디스’(www.Andys.co.kr)에 브리켈을 국내 최초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리켈은 남성 그루밍 시장 성장에 따른 고객들의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니즈에 초점이 맞추어진 브랜드다. 미국 현지 론칭 1년 만에 놀라운 성분구성과 고객리뷰로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브리켈은 DMAE, 식이유황(MSM) 등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최신 유효 성분들을 다량 함유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지에서 평가받고 있다.

 

흔히 뱀독이라 불리는 스네이크 펩타이드가 5% 배합된 제품과 멀티 펩타이드가 16.8% 함유된 제품 등은 그 수치만으로도 바르는 보톡스라 표현할 만하다.

 

또한 브리켈은 양질의 성분구성과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높게 평가되는 제품의 고객 후기 외에는 더 이상 아무것도 설명할 것이 없다는 슬로건을 표방하고 있다.

 

따라서 제품의 장점들을 일일이 나열하는 다른 대부분의 화장품과는 달리 오직 2~3줄 남짓한 간결한 제품별 사용법 소개만을 담고 있다.

 

브리켈을 론칭한 팀앤디스 홍성진 대표는 남성 고객들의 화장품에 대한 프리미엄 니즈는 이미 예상을 훌쩍 뛰어넘고 있다브리켈은 단 한 방울의 물도 사용되지 않고 알로에 베라가 물 대신 70% 가량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남성 고객들의 니즈에 충실히 부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켈은 남성 그루밍 포털 앤디스 외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다수의 롯데백화점 매장과 큐리오씨티 레노마 등에 입점돼 있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