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천식알레르기협회-유니레버, 알레르기성 피부 개선 활동 조인식

윤동훈 기자 | 기사입력 2011/04/04 [17:22]
피부 개선 관련 다양한 임상 자료 공개

천식알레르기협회-유니레버, 알레르기성 피부 개선 활동 조인식

피부 개선 관련 다양한 임상 자료 공개

윤동훈 기자 | 입력 : 2011/04/04 [17:22]

유니레버코리아㈜(대표 호세 에헤시토)의 도브는 지난 4월 1일 신라호텔에서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KAF: Korea Asthma Allergy Foundation)와 알레르기 피부 개선 활동에 관한 조인식을 가졌다. 

▲호세 에헤시토대표(좌)와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김유영회장(우)
조인식에서 유니레버측은 아토피, 여드름, 알레르기 등 민감성 피부 개선에 관한 다양한 임상 자료를 공개하고, 해당 증상을 가진 환자에게 도브를 이용한 세정이 도움을 준다는 KAF의 인증을 수여 받았다. 

유니레버는 향후, 아토피 환자의 피부 질환 개선을 위한 순한 클린저 활용의 중요성에 관한 홍보 활동 및 연구를 지속하고, 알레르기 피부 질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아토피 캠프 및 보건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니레버코리아㈜ 호세 에헤시토 대표는 “세계적으로 알레르기성 피부 질환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추세”라며, “다수의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알레르기성 피부의 원인 분석 및 연구, 올바른 솔루션의 제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유니레버코리아㈜ 호세 에헤시토 대표, 이승수 이사, 한국 천식알레르기협회 김유영 회장(현, 서울대 명예 교수), 장석일 사무총장(현, 성애병원 원장)등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