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LG생활건강, 춘절 관련 면세점 마케팅 “중국 관광객 공략”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5/02/09 [15:34]

LG생활건강, 춘절 관련 면세점 마케팅 “중국 관광객 공략”

식약일보 | 입력 : 2015/02/09 [15:34]

 


LG
생활건강 궁중화장품 후 브랜드는 춘절을 맞아 10만원대부터 100만 원대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면세점 화장품 세트를 구비해 니즈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고, 봄 시즌을 맞아 '후 환유 진액', '후 미백 빛 에센스', '후 천기단 화현 골드 앰풀' 등 후 에센스 화장품을 구매 시 5종 증정용 세트를 선물하는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장식의 패키지 세트가 인기가 높으며, 면세점 판매 1'후 천기단 화현 3종 세트'(스킨, 로션, 크림/ 31만 원대)는 지난해 춘절 시즌에 이어 올해도 한 달 동안 약 3만개 판매를 예상하고 있다. ‘후 천기단 라인은 청나라 자희 태후가 이용한 황후미용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데 효과적인 30여가지 약재를 배합한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오휘는 기존보다 두 배 용량의 '오휘 수퍼안티에이징 에센스(45ml90ml)''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셀렙크림(50ml100ml)' 골드에디션 대용량 제품을 면세점에서 판매한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