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젬마코리아, 창립 1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4/05/26 [15:02]
대전 컨벤션센터 그랜드불룸에서 24일 열려

젬마코리아, 창립 1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대전 컨벤션센터 그랜드불룸에서 24일 열려

식약일보 | 입력 : 2014/05/26 [15:02]


자연과 사람을 사랑하는기업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www.gemmakorea.com)는 대전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창립 1주년 기념행사를 24일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강한 삶, 여유로운 삶, 나눔의 삶을 실현하는 젬마코리아’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창립 1주년 행사는 000명의 젬마코리아 전 임직원을 초청하여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그 동안 젬마코리아가 탄생하고 성장하는데 공헌하신 분들에게 특별한 시상식이 개최됐다. 시상식에서 젬무스상에 황태권, 최원교 등 10명, 공로상에 박복순, 윤남숙 등 13명, 감사패에 신광수, 임주연 등 10명이 수상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를 축하하는 성악가 민숙영씨의 축하공연이 있었고, 민승기 행복비젼 연구소장의 초청강연이 이어졌다.

 

이우종 젬마코리아 대표는 인사말에서 “이 시대 마지막 혁명인 유통 혁명이 새롭게 시작되는 21세기적 경영환경을 맞아, 최첨단의 IT기술과 이에 접목한 새로운 유통 기법, 그리고 세계무대를 국내처럼 편안하고 쉽게 사업할 수 있는 초우량의 글로벌 기업을 만들고자 젬마코리아가 탄생했다”고 설립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이 대표는 “젬마코리아는 국내의 현 상황을 냉철히 직시하고 온·오프라인의 새로운 마케팅 기법과 세계적인 첨단 IT기술을 접목하여 세계를 무대로 사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토로 모든 젬마코리아의 가족들이 건강한 삶, 여유로운 삶, 나눔의 삶을 실현하고 여러분들의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젬마코리아만의 성공 기반을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