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손큰할매순대국’과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

전국 100여개 매장, 연간 150억 상당의 식자재 공급

식약일보 | 입력 : 2014/05/15 [13:07]

식자재 공급 업체인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15일 오전 서초구 양재동 동원그룹 본사에서 한식 프랜차이즈 ‘손큰할매순대국’과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손큰(대표 임주연)이 운영하는 ‘손큰할매순대국’ 전국 100여 개 매장에 연간 150억 원 상당의 식자재를 공급한다.

 

‘손큰할매순대국’은 순대국을 비롯해 뼈해장국, 곱창전골, 보쌈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판매하는 한식 프랜차이즈로, 론칭 1년 여 만에 100호점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손큰할매순대국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식자재의 신선도를 국내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켜 맛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동원홈푸드 식재사업부 김성용 상무는 “동원홈푸드는 최근 국내 최고 조미식품회사인 삼조쎌텍과의 합병을 통해 맛을 내는 데 더욱 강점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망한 중견 프랜차이즈업체들을 발굴하여 동반성장을 통해 종합 식자재 유통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2020 식약처 국감] 공적마스크·흰색입자 백신, 의약품 부실심사 등 쟁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